“정읍 국민체육센터 ‘후끈’”… 내장산단풍배 배드민턴, 800명 열기로 ‘성황’
검색 입력폼
정읍시

“정읍 국민체육센터 ‘후끈’”… 내장산단풍배 배드민턴, 800명 열기로 ‘성황’

“정읍 국민체육센터
[남도기자협회]셔틀콕이 오가는 소리와 뜨거운 환호성이 정읍 국민체육센터를 가득 채웠다.

지난 8일과 9일, 전국의 배드민턴 동호인 800여 명이 참가한 ‘제4회 내장산단풍배 전국 배드민턴대회’가 박진감 넘치는 승부 속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정읍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의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치는 교류의 장이 됐다.

대회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부문으로 나뉘어 치러졌다.

모든 경기에서는 참가자들의 수준 높은 기량과 박진감 넘치는 승부가 펼쳐졌으며, 특히 한 점 한 점에 뜨거운 환희와 박수가 터져 나오는 접전이 이어져 대회장의 열기를 더했다.

또한, 주최 측은 참가한 선수와 가족들을 위해 이색 이벤트를 곁들여 큰 호응을 얻었다.

대회에 참가한 누구에게나 계란빵, 땅콩빵, 바나나빵을 나눠주는 ‘드림이벤트’와 ‘서브로 셔틀콕 넣기 게임’ 등 부대 행사가 열려 환호성 속에 대회가 풍성하게 채워졌다.

이학수 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배드민턴 동호인들간의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되고 지역의 체육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채연 기자 news@sisatopic.com
정읍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