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취약계층 장애인에 ㈜하얀식품 후원 김장김치 1,000KG 전달
검색 입력폼
전주시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취약계층 장애인에 ㈜하얀식품 후원 김장김치 1,000KG 전달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취약계층 장애인에 ㈜하얀식품 후원 김장김치 1,000KG 전달
[남도기자협회]남양주시는 17일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에서 ㈜하얀식품(대표 장유라)의 후원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식’을 개최하고, 지역 내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에 김장김치 1,000kg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겨울철 생계 부담이 커지는 시기에 장애인 가정의 일상생활을 실질적으로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얀식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장김치를 후원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는 동절기 취약계층 장애인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지역 내 장애인 가정 143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유라 대표는 “추운 겨울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들이 김장김치 후원을 통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지역 기업의 지속적인 후원은 민관 협력의 모범 사례”라며 “앞으로도 장애인 가정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남국 관장은 “매년 변함없이 따듯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하얀식품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김장김치 지원이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민간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장애인을 위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따듯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박채연 기자 news@sisatopic.com
전주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