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운영회의 개최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운영회의 개최

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회의 진행 모습
[남도기자협회]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영일, 민간위원장 최영창)는 지난 19일 화순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5년 4분기 운영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5년도 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과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사업 추진 결과에 대한 보고가 이루어졌으며, 전년도 이월 잔액 사용 계획에 대한 안건을 논의했다.

아울러 2025년 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과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화순군이 전라남도 우수 시․군에 선정됐으며, 대상(大賞)을 수상했다는 소식도 함께 밝혔다.

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최영창 민간위원장은 “2025년 한 해 동안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 덕분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기동대 사업이 안정적으로 추진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민간의 경험과 현장성을 살려 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복지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조영일 공공위원장은 “공공과 민간이 함께 협력해 추진한 사업들이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졌고, 그 노력의 결과로 화순군이 전남 우수 시․군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행정과 민간이 긴밀히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 맞춤형 복지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채연 기자 news@sisatopic.com

오늘의 인기기사

화순군수 NEWS